홈페이지 >

방녕대양그룹 회장 이계련

2013/12/11 18:39:00 49

이계련랴오닝 성대양그룹

'p p '파피트는 그녀에게 나중에 다시 전기를 쓸 때 너를 쓰려고 한다.

나는 미국의 젊은이들에게 당신의 창업의 힘과 당신의 끈기를 알게 할 것이다.

그는 심지어 농담을 했다. "빌 게이츠와 나는 남장점을 열어 이 여사의 양복을 팔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요녕대양그룹 이사장 이계련, 개혁개방으로 운명을 바꾸고, 중국을 바꾸려고 하는'a http:'wwww.sjfzxm.com /news /index c.aaas'의 의상 업계 를 바꾸려 했다.

바로 < p >


‘ p ’의 양수방 이 이처럼 ‘ 흙 ’과 패션이 무슨 관계인가? 온통 향음의 동북 농촌 여성이, 지신 바피트와 무슨 관계인가? 한 중국 의류 공장이 미국 정치와 무슨 관계인가? 이런 점에서 불가능한 연계로 연결된 이계련인 요녕 대양그룹 회장이다.

바로 < p >


'창세'는 바로'http://wwww.sjfzm.com /news /index _c.aast >의 정복 `가 ` `가 ` ` `가 ` ` `가 ` ` 를 통해 ` 유럽과 미의 고단 남장 시장을 판매하고, 그녀는 30여 년 동안 농민 기업가'상청수'와 창업하는 대시대를 관람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키워드 1: 4.5밀리미터 거리' '-'strong' '' -'의 '''의 ''


은 겨울에 아버지께서 밭에서 일하시고 홑바지에 새끼줄을 감고 보온을 하고 계신다."

올해 67세인 이계련은 30여 년 전 요녕프란점시 양수방 마을의 가난을 회상하였다.

바로 < p >


《p 》 은 1979년에 ‘ 농민이 바지를 입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계련이 12개의 동촌 자매를 이끌고 3만원을 모아 양나무방 복장 공장을 만들었다.

창업 첫날부터 그녀는 농민의 거칠고 대의적인 태도를 바꾸려고 한다.

"바늘 한 개는 몇 푼도 되지 않지만 옷에 숨은 단침이 사용자에게 상처를 입힐 수 있다."

이계련 규정: 노동자들이 새 바늘을 이끌고 갈아야 하며 근본적으로 폐해를 없애야 한다고 규정했다.

그녀가 자랑하는 것은 30여 년 동안, 대양의 의류는 한동안 미루지 않고, 다시 수리하는 것이 하나도 없다.

바로 < p >


은 처음에는 양그룹이 자신의 브랜드가 없었고, 최고봉에 이르면 일본 시장에 각각 5개의 양복 제조가 있는데, 단지 남의 브랜드만 붙었다.

양복 한 벌, 다른 사람들은 45천원을 팔고, 양은 56원을 벌고, 이계련은 마음속으로 기분이 좋지 않다. “우리가 소를 기르고 있는데, 그들은 젖을 마시고 있다.”

바로 < p >


‘p ’은 1995년 사사카의 대지진, 이계련이 3개월간 수면제를 먹어야 잠이 들 수 있다.

그 교훈은 자주브랜드를 만들기로 결심하고 야심찬 이름도 지어냈다.

바로 < p >


‘p ’의 이계련은 백만 연봉으로 세계 명품 ‘아르마니 ’의 수석 디자이너도 중국 전통 공예와는 다른 이념을 캐서 양복으로 제작한 100도 공정 가운데 나타났다.

하나의 디테일: 가슴 감은 4.5밀리미터의 여량을 남겨야 한다.

양양의 노동자는 이해가 안 되고, 외할아버지가 가는 것은 여전히 낡은 방법에 따라 시끄럽고, 이계련은 화가 치밀었다.

디자이너가 설명을 해서 유출량을 남겨야 사람의 체형에 더욱 복종하는 것이 입체감이 있다.

바로 < p >


‘p ’의 이계련은 조방과 정밀한 거리, 바로 가공과 예술의 거리.

브랜드를 만들려면 이런 디테일부터 해야 한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키워드 2 ` 대변자의 열정 ` ` `의 미스터링 `


‘p ’이 전 세계에서 알려진 ‘지신 ’이 대양그룹에게 ‘브랜드 모델인 ’을 뜻한다.

바로 < p >


2009년, 한 단락은 파피트 녹화의 동영상이 크게 알려져 있다.

그는 영상에서 “ 나 지금 세생된 양복 9채가 있는데, 나는 이전의 모든 양복을 던졌다.

나의 파트너와 변호사는 모두 창세 양복을 입고, 현재 빌 게츠도 창세의 양복을 입고 있다.

이 기간 3분의 동영상으로 대양창세의 주식 10개 거래일 내 6회 상승, 주가가 70%를 넘는다.

바로 < p >


은 <파피트와의 만남이 우연입니다.

2007년 파피트는 대련 행사에 참가했고, 양은 그에게 양복을 두 벌 증정했다.

이로부터 이계련은 매년 자신의 개인 모임에 초청하고 초대된 국내 기업가는 두 사람뿐이다.

바로 < p >


'p '사람들은 한때 의심을 했는데, 파피트는 이런 이례적인 열정을 드러내며 투자를 위해 투입했다.

그러나 이계련은 6 년 만에 지주권 관계는 없다고 말했다.

바로 < p >


대표님, 그러면, 바피트는 과연 이계련의 무엇을 마음에 드셨나요?


‘p ’에 성공한 사업가가 첫통 금은 어떻게 파냈는지 묻지만 국제관측가는 이계련의 ‘1통금은 없다 ’고 평가했다. 대양의 성장 역사상 ‘이상적 축적 ’이라는 뜻은 없다.

바로 < p >


'눈덩이'는 곧 흩어지는데, 천천히 넘어지자, 차근차근 앞으로 갈수록 더 커진다.

파피트는 유일하게 권한을 받은 전기는 ‘눈덩이 ’라고 부른다.

양자의 계합은 파피트의 열정적인 수수께끼를 일부 해석할 수도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키워드 3: 누워 있는 총과 넓은 가슴속 < < < strong > >


‘p ’은 2012년 런던 올림픽, 미국 대표단 유니폼이 모두 중국으로 발견되었다.

미국 하원 의원 한 명이 ‘ 수치스러워 ’ 라고 떠들어 댔다.

이계련은 자기가 누워서 총을 맞았다고 한다. 이 옷은 대양으로 만든 것이다.

양의 직원들은 “얼마나 좋은 공짜 광고야!”


‘p ’은 1997년 아시아 금융폭풍, 이계련이 한국과 상담 업무를 진행하며 상대방을 엄하게 대처하였다.

그동안 여러 해 동안의 담판은 모두 모양이다: 대양의 값이 오르고 고객이 값을 깎았다.

이번 대양은 남의 위태를 타게 될지 모르겠지만 한판 붙였다.

바로 < p >


‘p ’은 누가 알았는지 이계련이 입을 열기만 하면 올해 우리가 자진적으로 값을 깎는다.

형세가 엄중하고 서로 싸우는 것은 모두를 죽일 뿐이다."

일시에 고객들의 긴장이 가벼운 미소로 바뀌어 몇 분 만에 합의를 이루었다.

바로 < p >


은 2008년 국제 금융위기가 터졌고, 이계련은 다시 합작으로 이겼던 가슴에 어려움을 넘기지 않고 주문서를 반증하지 않았다.

그녀는 아직도 매일 문간을 찾아가 고객 가운데를 거닐고 있다.

한 양 직원은 "그녀의 고수는 이상에서 기원했다"고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화군 총감 소전봉: 관리자 는 잘못된 길 을 멀리해야 한다

사장 인터뷰
|
2013/12/8 20:07:00
30

정안정담은 여러 여장 브랜드에서 성공적으로 포위되었다

사장 인터뷰
|
2013/12/8 17:46:00
21

방건화 쌍11중의 민감한 화제

사장 인터뷰
|
2013/12/8 17:12:00
12

마천노의 창시자, 회장, 오이평

사장 인터뷰
|
2013/12/7 21:43:00
59

만금강은 쌍 10.3.8억 매출의 성공론

사장 인터뷰
|
2013/11/30 22:17:00
18
다음 문장을 읽다

겨울철 필수 패딩 은 날씬한 몸매 를 입었다

추운 겨울이 다가오니 꼭 패딩을 입어야 한다.하지만 많은 여자들이 나른한 느낌을 입는 것을 걱정한다면 가장 날씬한 패딩을 선택해 줄 수 있다.다음은 세계 의상 신발모자망의 작은 편집과 함께 패션을 배우는 패딩의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하자, 무엇을 기다리고 있을까?같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