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초량 발맞추기 한 켤레 천장 패션 국내 최초 지능 생산 라인
사람이 길에서 발이 맞는 신발보다 도움이 되는 것은 없다.27년 동안 남사 본토 상장 기업인 타고난 패션은 이 일을 이루고 있으며, 모든 여성을 위해 패션과 편안한 스타일을 겸하고 있다슈즈.
8월 7일 창출한 국내 최초 지능화 생산 라인이 본격화하여 생산효율을 40% 높이면서 절반 가까운 수공노동을 절감했다.더 중요한 것은 지능화 생산 라인의 출현을 정제화의 원가가 크게 낮아지는 것이다.현재 천창은 매달 100켤레의 순정제 여성화를 만든다.소비자들은 발을 재면 레이저가 두 발의 모든 데이터를 30초 안에 채집할 수 있다.그리고 좋아하는 거 고르고.옷감스타일, 장식 디테일, 소비자는 천하 유일무이한 신발을 가지고 있다.창시자 양요화는 올해 말까지 매달슈즈수량이 300켤레에 달할 수 있다.
현장: 22초 신발 한 켤레 완성
한 장의 유럽 소가죽이 테이블 위에 펼쳐져 있다. 컴퓨터는 이날 제작계획화형에 따라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고, 신발 한 개가 화면에 바짝 달라붙어 있어, 가장자리에 그대로 겹쳐 틈틈도 없다.기계팔이 컴퓨터의 지휘 아래 줄을 따라 소가죽을 자르기 시작했다.기자는 현장에서 기계의 팔이 매우 안정되어 자른 신창이 빈틈없이 잘 맞아서 틀림없다."이것이 바로 우리가 신발을 만드는 첫걸음이다. 스프라고 부른다.이 부분은 구생산선에 따라 9명의 노동자가 필요하고, 인공이 기계처럼 정확할 수 없기 때문에 소가죽의 낭비도 비교적 높다.이제 지능화 후 자른 모서리가 줄어들었다."생산 라인 관계자가 기자에게 알리다.
원료 를 열고 난 후 는 고리형 유수선 으로 연대 노동자 가 유수선 양쪽 에서 한다겉감바느질과 신발을 한 켤레의 원단을 완성한 후 그들은 광주리를 유수선에 올려 알람이 울린다.컴퓨터는 자동으로 그들에게 다음 물감 광주리를 배송할 것이다.원단을 마친 후 신발은 데이지가 생기고, 근로자는 숫자와 발형에 따라 신발의 골을 신는다.
“신발의 골 은 신발의 영혼이다.”이 관계자는 기자에게 신발 한 켤레가 편치 않아 신발을 만드는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신발의 골과 합리적인 계합도.“우리의 신발의 골은 큰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배출되어 있는 것으로 매년 200만 개의 데이터를 새로 늘려 신발의 골을 더욱 다양하게 하고 더 많은 사람의 발형에 맞는 편안한 수준이다.”
신발의 골 뒤의 신발을 신으면 기계의 팔'화식 '솔과 다듬기 시작한다."이 두 단계는 신발의 편안도를 결정했고, 수명을 결정하고 로봇이 품질이 안정된다."책임자가 이렇게 표시하다.마지막으로 구두 밑창 처리와 소독, 시장 가치 800원 이상겨울 장화상자를 담아 판매할 수 있습니다.이 관계자는 디버깅이 완료된 후 생산 라인의 효율은 40% 이상 높아져 22초 만에 신발을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출시: "매일 주가를 노려보지 않을 것이다"
타고난 패션 창시자 양요화는 기자에게 이 스마트 생산선에 2000만 위안을 투자했으며, 대부분의 핵심 기계와 부품은 고로의 구두로 만든 이탈리아에서 구매를 해 왔다.
"우리가 왜 이 투자를 해야 하나요?" 양요화는 지금 많은 기업들이 이득을 양도하고 이렇게 큰 생산 라인을 업그레이드하고 싶지 않지만, 천창은 많은 사람들이 하기 싫은 일을 많이 하는 것이다. "우리는 앞당겨 해야 한다. 이것이 창의적인 DNA 다.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은 전형업그레이드하기 위해서다"고 말했다.
기자는 천장에서 5개 브랜드 중 하나인 전시대에 정제 발형 측정기가 있다.올라가면 30초 정도면 좌우의 발은 로마발인지 이집트 발, 발길이, 발폭 등 자세하게 알 수 있다.현장에는 사피, 스크럽, 진피 등 다양한 가죽으로 하이힐의 뒤꿈치도 소비자가 결정할 수 있다.마지막으로 나비, 벨트, 가죽단추 등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더해 전 세계에서 유일무이하게 한 사람의 여자 신발이 보름 안에 도착할 수 있다."우리가 소비자 선택을 제공하는 대다수는 시즌 가장 유행하는 스타일로 국제 대패를 참고하여 뽑은 것이다."전시대 책임자는 기자에게 말했다.
현재 전국 매월 200켤레의 패션슈즈가 탄생하고 있다.이 같은 스마트 생산라인은 바로 이를 위해 태어났고, 인자 조절만 하면 고효적으로 생산의 슈즈를 제작할 수 있으며, 단독 재료는 필요 없다.
타고난 패션은 1991년 남사에서 등록을 마치고 2016년 교도소에서 종영한다.양요화는 기자에게 "매일 재미가 없고, 장기적인 상승세를 보여야 하는 성적표는 물론, 뒤에는 시간과 함께 진입해야 한다. 미래에 따라 조기 포석에 따라 회사의 가치는 자연히 향상될 것이다"고 말했다.
기대: 다음 바람구멍에 서다
양요화는 1978년 내륙 사업에 와서 창업했다. 그 해 마침 개혁개방이 개막한 지 한 해였다.홍콩에서 온 양요화는 기회까지, 처음에는 전자를 했고, 1987년까지 신발 접촉, 양요화가 더 해야 할 일이라고 확신했다.“평생 한 가지 일을 잘해야 한다. 실제로 볼 수 있는 일이다.”양요화의 생각이다.
그때는 국내에서 신발을 많이 만드는 수출 스티커.양요화는 다른 사람에게 시집을 가기 싫고 국내 시장을 겨냥해 0부터 국내 최초의 패션슈즈를 하기로 했다.“새로운 공장을 만들려고 하는데, 내가 배울 수 있을지 모르겠다.”그러자 양요화는 대만에 와서 귀환, 주해에 있던 2000명의 스티커 공장을 포기하고 남사동태에 와 50명의 새 공장을 열어 11개 브랜드에 등록했다.
왜 남사를 선택하는가? 양요화는 기회 있는 성분이 안에 있다. 광저우는 당시의 패션센터이기 때문에 거의 국내 모든 패션 아이템은 광저우에서 각지로 판매되고 있다.친구가 그를 이곳에 데려온 후, 그는 즉각 이곳을 좋아하여 이곳에서 공장을 개업하기로 결정했다.
지금 되돌아보면 양요화는 모든 성공의 노드를 거의 밟았다.여성화, 등록 브랜드, 국내 시장에 집중, 남사.20여 년 동안 우리는 해마다 안정적으로 성장했다.경제 위기가 닥쳐도 여자 신발은 팔리게 되고, 어떤 것도 아끼지 않는 여성은 자신을 위해 좋은 신발을 하나 더 넣을 수 없다.
공개적으로 공개한 재보에 따르면 2017년 영업 소득 17억 3000만 위안, 전년 대비 12% 증가, 2017년에는 모순이익 1억 88억 위안, 전년 대비 60.25% 증가했다.2018년 3월 31일까지 전국에서 1909개 매장을 넘어 1200가구를 넘는다.
양요화는 남사의 동남서북은 모두 중요한 도시로 지리적 우세를 점했다.이제 광둥항 마카오 대만 구축은 국가 고도에 이르는 홍콩 상인들이 미래에 대해 더욱 자신있게 한다.“우리는 새 풍구에 서서 새 소매를 잘 하기를 바란다.”
- 관련 읽기
- 태평조와 소녕이 최신 전략 협력 협의를 달성하여 KA 전략을 개시할 것이다
- 항원상 의 인터넷 접속 은 어렵게 ‘ 양 양 양 ’ 에서 양양 양양 에 이르렀다
- 탐로자 의 전환 진통 실적 이 어떻게 ‘ 참담 ’ 이라고 할 수 있겠는가
- GAP 제품의 품질 실적은 일년 내내 200개 매장을 폐쇄할 우려가 많았다
- 特步中期净利润涨逾20% 五年内首次双位数增长
- Gucci 는 히트지만 젊은이들은 에르메스 꿈이 있습니다.
- 야고르 이여성: 지능화 가 피할 수 있다
- 상반기 소흥코교 날염 업계 생산량 감소 이윤 증가
- 견실크 산업 고품질 발전대회 개최 강소 개장 특색 비단의 길
- 영국 급소소 거머리 AOS 출시 10파운드 남자 Crop 크롭 조끼